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 제품리뷰

다이어트 식단 쉽게 조리하는 청정원 라이틀리 곤약볶음밥,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반응형

다이어트는 하고 싶은데

부지런하지도 않고 운동도 싫은 나...

다이어트는 식이가 80%라더라!

하는 마음으로

 

1. 구매이유

2. 성분과 조리방법

3. 조리과정

4. 맛평가

 

청정원 라이틀리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고추맛

내돈내산 후기 시작합니다~

 

 

 


1. 구매 이유

청정원 라이틀리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고추맛은

요가 단톡방에서 추천받았어요!

 

아마 추천해준 분은 한 끼에 한 개씩

드실 수도 있지만....!

전 그렇게는 너무 배가 고플 것 같아

두 개를 함께 먹었어요.

 

청정원 라이틀리 곤약볶음밥의 경우,

4가지 맛이 함께 배송이 왔는데

다른 맛은 차차 리뷰하도록 할게요!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은

평소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종종 사먹고 있어

당연히 맛있겠지 하는 마음으로

주저없이 장바구니에 담았답니다.

 


2. 성분과 조리방법

1) 청정원 라이틀리 곤약볶음밥

먼저 라이틀리 곤약볶음밥이에요.

냉동고에 보관해야 합니다.

 

칼로리는 220kcal, 탄수화물 10%, 당류 3%로

다이어트 식으로 괜찮아보이지만

나트륨이 28%로 살짝 높은 편이에요.

하지만 단백질이 29%라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을 늘이려는

저에게는 알맞은 제품이네요!

 

칼로리를 줄이기 위해

곤약, 닭가슴살만 넣은 것이 아니라

곡물(현미, 흑미, 검정콩, 퀴노아)등이 들어있어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겠어요.

 

프라이팬에 3분 30초,

700w 전자레인지에서 4분

조리하면 되어서 무척 간편하네요.

 

 

 

2.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도

냉동고에 보관해주어야 합니다.

 

칼로리 165kcal, 탄수화물 1%, 당류 1%, 나트륨 8%에요.

닭가슴살만을 이용한 제품이다보니

제가 낮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들의 비율이 만족스러워요.

 

무려 단백질 47%!!!!!!

다이어트는 무조건 풀만 먹어야 한다는 건

이제 옛날 이야기죠.

요즘은 다이어트한다고 단백질 쉐이크, 단백질 바 등을

많이 먹지만 가장 좋은 건

자연에서 나오는 단백질 아니겠어요?

단백질이 높다보니 콜레스테롤도 25%로 높은 편이지만

육식(?)을 하다보니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전자렌지에 파우치를 살짝 개봉해 1분 30초,

프라이팬에 노릇해질때까지 

조리해서 역시 매우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어요.

 

 

 


3. 조리 과정

전 게으른 편이니

해동하지 않고

냉동상태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데우는 방법을 선택했어요 ㅎㅎ

 

조리시간이 긴 곤약볶음밥부터 꺼내요.

냉동상태라 그런지 밥이 딱딱하게 뭉쳐있네요.

 

 

랩을 씌우고 포크로 구멍을 퐁퐁퐁 내주었어요.

이 상태로 2분 30초 데운 후

 

 

스팀 닭가슴살을 개봉해서

 

 

데우다 만 곤약볶음밥 위에 얹고

랩을 예쁘게 씌워서

다시 2분을 데워줍니다.

 

 

 


4. 맛 평가

데우고 난 후의 첫 인상은

'촉촉하다' 였습니다!

곤약볶음밥에도 닭가슴살도

물기가 있는 채로 촉촉했거든요.

 

 

 

곤약볶음밥의 경우

다양한 채소와 잡곡이

곤약밥과 닭가슴살과 조화롭게 어울렸어요.

 

일반 백미로 한 볶음밥보다

잡곡으로 꼬들꼬들한 식감이 있어

씹는 맛은 더 좋았고

다양한 맛이 나서

반찬 없이 볶음밥만 먹어도

지루하지 않을 것 같았어요.

 

곤약밥이 처음이라

밥같지 않으면 어떡하나 생각했는데

곤약이 맞긴한건가 의문이 들정도로

곤약맛을 느끼지 못했어요.

 

접시를 보니

촉촉을 넘어 물기가 있는 게 보이시나요

이 물기가 

볶음밥때문인지 닭가슴살때문인진 모르겠지만;;

덕분에 수분섭취도 한 기분이에요 ㅋㅋ

 

 

닭가슴살의 경우

고추맛이라 군데군데 고추가 박혀있었고

후추도 들어있어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전 신라면도 매워하는 맵찔이지만

'매운데~?" 하며 무난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반대로 말하면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맵지 않아 실망할 수도 있을거에요.

 

 

아까 말한 대로

닭가슴살이 매우 촉촉해서

스팀 닭가슴살이라고 이름지었구나 알 수 있었어요.

퍽퍽살을 싫어해서

치킨먹을때도 닭가슴살은 거의 먹지 않는데

이건 야들촉촉해서 닭가슴살이 아닌 것 같았어요.

 


5. 마무리하며

청정원 라이틀리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고추맛

 

저는 두 제품 모두 만족하며 잘 먹었습니다!

입이 까다롭지 않기도 하고

'다이어트 식단이 맛이 없다'

라고 평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의외로 식감과 맛, 둘 다 잡은 제품이라

재구매 의사도 있구요.

 

아쉬운 점은 가격 ㅎㅎ

대량 구매를 하면 비교적 저렴할지 몰라도

저처럼 맛을 테스트하기 위해

소량으로 구매할때는

저렴하지 않더라구요.

 

역시 다이어트도 부자들이 잘 하나봐요.

저도 돈 많이 벌고 싶네요.

 

이렇게 운동은 안하고

핑계가 하나 추가된

입으로만 다이어터의 후기였습니다 ㅋㅋㅋ

 

반응형